bug-gnu-utils
[Top][All Lists]
Advanced

[Date Prev][Date Next][Thread Prev][Thread Next][Date Index][Thread Index]

[광고] bug-gnu-utils님 안녕하십니까?


From: 홍보팀
Subject: [광고] bug-gnu-utils님 안녕하십니까?
Date: Fri, 21 Dec 2001 20:21:34 +0900

 

01. 얼굴의 먼지를 씻어내는 기분으로 기초세안을 정성스럽게 한다. 물 온도는 너무 뜨겁거나 차갑지 않은, 미지근한 정도가 좋다.
 
 

 

02. 비누거품을 충분히 내어 거품으로 얼굴 전체를 감싸듯이 부드럽게 문질러 준다. 코를 중심으로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편다는 기분으로 문지르도록.
 
03. 세안 시 가장 중요한 것은 마지막 헹구는 단계. 얼굴을 헹굴 때 물을 끼얹으면서 손을 위아래로 거칠게 문지르면 얼굴 근육이 아래로 처져 실제 나이보다 늙어 보이게 된다. 찬물로 헹굴 때 양손 엄지손가락과 검지손가락 사이로 귀를 살짝 치켜올린 다음 얼굴 전체를 손바닥으로 톡톡 패팅하여 수분이 충분히 흡수되도록 한다.

 

01. 스트레스, 공해, 오염 등으로 외부에 항상 노출되는 얼굴 피부는 손상되기 쉽다. 피로로 인한 독소를 제거해 부기를 없앰으로써 연약한 피부가 충분한 휴식을 취하도록 한다.
 

 

02. 겨울철에는 난방기의 작용 등으로 피부의 수분을 빼앗기기 쉬우므로 수분이 강화된 제품을 사용하도록 한다.
 
 
03. 영양은 밤에 필요한 단계. 밤에는 메이크업을 지운 깨끗한 상태이므로 밤에 공급해주는 모든 영양성분을 보다 효과적으로 받아들일 수 있다. 밤 동안 충분히 영양공급을 받은 피부는 다음날 외부자극에 대해 대항할 수 있다.



 

 

 

 

피에르가르뎅 스킨

(건성.민감)

\ 17,500

 엔프라니 인핸싱 소프너(건성)

\ 18,000

 라끄베르 하이드라 뉴트리티브 에멀전(건성용)

\ 15,000

라네즈 엑설런트

스킨소프너(건성)

\ 14,000

① 편지지의 모서리나 손수건,모자,핸드백에도 몇 방울의 향수가 큰 효과를 낸다.
② 방의 전구나 스탠드에 자신이 평소 사용하는 향수를 사용하면 불을 켤 때마다 전구의 열이 향을 방안     가득히 퍼지게 하여 실내방향제 역할을 한다.
③ 샴푸할 때나 목욕할 때 마지막 헹구는 물에 향수 몇 방울을 떨어뜨려도 상쾌한 향기 속에서 생활할     수 있다.
④ 옷장이나 서랍에 향수를 뿌리거나 향수를 묻힌 거즈를 넣어두면 옷에 적당한 향기가 베이는 것은 물     론이고 향수자체가 방충제,방부제의 역할도 하므로 일석이조가 된다.
⑤ 사용하고 남은 향수병을 뚜껑을 열어 신발장,욕실 등에 놓고 ,이용하는 것도 알뜰한 생활의 지혜.
⑥ 다림질할 때 살짝! 속옷이나 블라우스를 다림질 할 때 다림판 위에 향수를 몇 방울 떨어뜨려 자신의     옷에 자연스런 향기가 배게 하는 것도 향수사용이 거북스러운 사람에게 추천할만한 사용요령

 

 

쇼메 30 ml  

\ 30,000

 버버리 포맨 30ml

 \ 24,100

 휴고 우먼 40ml

\ 30,000

아덴 그린티 50 ml 

\ 30,000

※ 이 메일은 발신 전용 메일입니다.

 

본 발송메일은 광고용 메일입니다. 원치 않은 메일을 수신하게 된 분들께 사과말씀 드립니다.
수신거부를 클릭하시면 더 이상 원치 않은 메일을 받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reply via email to

[Prev in Thread] Current Thread [Next in Thre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