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macs-devel

""옥션""에 켐코더 팔려고 내어놓았습니다 @

From: 송정보
Subject: ""옥션""에 켐코더 팔려고 내어놓았습니다 @
Date: Fri, 13 Aug 2004 01:37:52 +0900

안녕하세요.

허락없이 메일보내서 미안합니다.

다름이아니라 개인사정으로 인하여 제가아끼던 켐코더를 팔려고

옥션에 올려놓았거든요.

만약필요하시다면 한번방문하시어서

구경해보시죠.저는장사꾼이 절데로 아닙니다.

일본직수입품 파나소닉 디지털켐코더입니다.

관심있어시면 아래를클릭하시면 옥션에등록되어있는방으로

바로가실수있습니다.

옥션으로바로가는길

[수집URL] http://www.mew.org/ml/mew-int-3.1/msg00513.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