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ofreaders
[Top][All Lists]
Advanced

[Date Prev][Date Next][Thread Prev][Thread Next][Date Index][Thread Index]

���ͳ� ��ŷ������ �Ұ��մϴ�.


From: 鸸Ŭ
Subject: ͳ ŷ Ұմϴ.
Date: Thu, 27 Jun 2002 21:35:09 +0900

⊙ 전체 구성도

⊙ 소 개

2002년 7월에 한국시장 오픈! 획기적인 사업아이템 공개!!
세계 최고의 사업아이템으로 경제와 시간으로부터 자유로워 질수있습니다.

빅플래닛에서는 평범한 일반인들도 엄청난 자본을 들일 필요없이 이미 만들어진 세계 최상의 아이템과 시스템을 이용하여 큰 수익을 낼수 있습니다.
빅플래닛은 현재 미국과 일본, 대만에서의 오픈으로 큰 성공과 함께 상상도 못할만큼의 많은 사람들이 백만장자로 탄생시킨 입증된 사업아이템 입니다.

또 빅플래닛은 1998년도 미국시장 첫오픈 1년만에 매출 1조 2백억원을 달성한 엄청난 기업입니다.
그 배경에는 세계 최대의 IT업체들이 제공하는 최상의서비스와 대형쇼핑몰에서의 TOP브랜드 제품!! 생활의 모든 필수품!!들을 어느곳보다도 더 값싼가격에 소비할수 있었기 때문입니다.


미국내 공화당원 800만명이 가입했으며, 세계최대의 IT업체들(마이크로 소프트, IBM, AT&T, 오라클, 시스코 시스템즈, 선마이크로 시스템즈, 스카이텔, MCI worldcom, Qwest, 등등... )과 제휴를 맺은 BIG PLANET이 미국,캐나다,일본에 이어 7월에 한국시장 오픈합니다.

귀하가 이 사업에 참여하시면 GWP를 분양받아 다음의 사업을 하게됩니다.

1. 세계 최대의 빅플래넷쇼핑몰 현재 7,000만가지 이상의 제품이 올라가 있으며,
월마트, 델컴퓨터 등의 수백 개의 유명업체와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제품 가격은 시중가보다 약 20~90% 저렴한 가격에 공급되고 있고,
사소한 생활필수품부터, 세계유명 TOP명품브랜드, 전세계의 자동차도 다 올라가 있으며(현대, 대우, 기아 차 포함) 빅플래닛만의 독점인 전기자동차, 솔라밧데리 등의 전세계를 강타할 아이템들도 포함. 세상에 없는 물건빼고 모두 있습니다.

2. 정보통신(1.유무선통신 2.인터넷접속서비스 3.PDA-무선인터넷)
PDA만을 예를든다면 세계 최고 수준의 기기로 10만대를 이미 주문 생산에 들어갔습니다. 회원들에게만 강력한 프로모션으로 제공
(▶ 무선전화 ▶ 무선인터넷 ▶ 쇼핑몰) 나를 통한 통신 커미션을 받을 수 있게 합니다. 즉 무점포 이동통신 대리점을 경영하는 것이나 똑 같습니다.

3. GWP(글로벌웹페이지):10조원을 투자해 만든 인터넷종합병원과 아름다움(미용,패션등)을 스스로 만들어 가게하는 인터넷 컨텐츠, 상상을 초월함

4. 차세대에너지사업, 건강, 미용, 패션컨설팅, 그외 금융, 여행, 보험, 비자카드, 엔터테인먼트, 현재 미국에서는 빅플래넷을 통해 전기, 수도, 가스까지 공급돼고 있습니다.
이 모든 사업을 다루는데 있어서 가입비도 없고 큰자본금이 필요 없다는것이 가장 큰 매리트입니다.
더 자세히 알고싶으시면 아래의 메일또는 전화 연락주십시오 BP매니악클럽이 당신이 성공을 하는 그날까지 함께 할것입니다.

 BP홈페이지클릭

http://cafe.daum.net/RGBS


박 태 화016-304-1212 (e-mail:address@hidden)


O 본 메일은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 50조에 의거한 [광고] 메일입니다
O e-mail주소는 인터넷상에서 취득하였으며, 주소외 어떠한 개인 정보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O 수신을 원치 않으시면 아래의 메일주소로 연락하십시요.      

 

                


reply via email to

[Prev in Thread] Current Thread [Next in Thread]